전체뉴스
헤드라인
섹션뉴스
오피니언
한독 '컬처렐', 2년 연속 프로바이오틱스 세계 판매 1위
1억 8천만 달러 매출 기록하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프로바이오틱스 등극
기사입력 : 18.07.12 10:35
최선 기자(news@medicaltimes.com)
0
|메디칼타임즈 최선 기자| 한독(회장 김영진)의 프리미엄 유산균 ‘컬처렐’이 2년 연속 프로바이오틱스 판매 세계 1위[i]를 달성하며 ‘세계 No.1 프로바이오틱스’ 입지를 굳혔다.

헬스케어 컨설팅 그룹 니콜라스 홀(Nicholas Hall)에 따르면 컬처렐은 2016년 대비 11% 증가한 약 1억 8천만 달러(약 2,07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2년 연속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프로바이오틱스로 선정됐다. 이는 전세계 OTC 시장의 97% 이상을 차지하는 64개국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로, 컬처렐은 2016년에 이어 세계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부동의 1위를 차지했다.

컬처렐은 최다 인체적용시험[ii]을 통해 유해균 억제, 장벽 기능 강화[iii], 배변시간 감소[iv], 장내환경 개선[v] 등 장 건강 효능이 연구된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GG 단일균주를 100% 사용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다. 성인용인 컬처렐 다이제스티브 헬스는 100억마리, 어린이용인 컬처렐 키즈패킷은 50억 마리의 생유산균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이중 알루미늄 개별 포장으로 실온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한독은 컬처렐의 2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기념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컬처렐의 효과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100% 무료 환불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한독 관계자는 “컬처렐이 세계 시장에서 2년 연속으로 프로바이오틱스 판매 1위를 유지할 수 있었던 것은 뛰어난 품질로 컬처렐만의 차별화된 장점들을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았기 때문” 이라며, “100% 환불 이벤트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우수한 ‘컬처렐’의 품질을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글자크기 설정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가나다라마바사
이름
비밀번호
제목
비밀번호
이름
비밀번호
비밀번호
0
댓글쓰기
메일보내기
기사제목 : 한독 컬처렐, 2년 연속 프로바이오틱스 세계 판매 1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