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제일병원 어린이 수영강습 펼쳐

장종원
발행날짜: 2004-07-28 17:33:26
  • 장애인복지관 및 공부방 어린이 80여명 대상

삼성제일병원(원장 심재욱)은 최근 장충수영장에서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원생 및 방과후 공부방 어린이 80여명을 대상으로 무료 수영강습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수영강습은 물놀이를 좋아하면서도 쉽게 수영장을 가지 못했던 장애인들에게 수영강습을 통해 즐거움을 주고자 하는 취지로 실시됐으며 올해로 8년째를 맞고 있다.

병원내 수영동호회 ‘수영사랑’ 회원을 주축으로 많은 직원들이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했으며, 물놀이 안전사고 방지를 위해 충북대 수영사랑회 수영강사 7명이 안전요원으로 활동했다.

이날 어린이들은 여름날 시원한 물속에서 신나게 물장구를 치며 더위를 잊었고, 봉사자들의 수영강습과 레크레이션 그리고 기념품 전달 등 알찬행사도 진행됐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삼성제일병원 수영사랑회 김태진 동호회장(산부인과 교수)은 “매년 여름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행사가 지속돼 감사드리며 모두가 즐겁게 물놀이하며 행복한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학술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