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백병원, 노인 무료 안과 수술 협약식

이창진
발행날짜: 2011-10-11 09:49:02
  • 한전과 중구봉사센터 등 공동 참여

서울백병원(원장 최석구)은 10일 원내 대강당에서 저소득층 백내장과 녹내장 노인의 무료수술비 지원을 위한 '희망의 빛 나눔 협약식'을 가졌다.

한전서울본부(본부장 이재희)와 서울 중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석철)이 공동 참여한 이번 행사는 안과 질환을 앓고 있는 저소득 노인들에게 무료수술과 진료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중구자원봉사센터는 지역의 수혜자를 발굴하여 서울백병원에 추천하고, 서울백병원은 추천받은 수혜자에게 적절한 의료서비스를 지원한다.

한전서울본부도 후원 및 직원 봉사활동을 통해 수혜자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협조할 예정이다.

한전 이재희 본부장과 중구자원봉사센터 윤석철 센터장은 "빛 나눔 봉사와 소외아동지원, 독거노인 전기설비 복구 사업 등 중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이번 협약으로 더욱 멀리갈 수 있는 의료봉사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석구 원장은 "지역 주민들을 위해 더욱 다가갈 수 있는 기회로 삼겠다"고 화답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