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증진재단, 방문관리 전문인력 수기 공모

이창진
발행날짜: 2012-08-12 21:22:33
  • 오는 31일 마감, 우수작 15편 복지부장관상 선정

한국건강증진재단(이사장 문창진)은 최근 방문건강관리사업 전문인력이 사회경제적으로 취약하고 건강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경험한 수기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전국 보건소의 방문건강관리사업 전문인력과 대상자 간의 가슴 뭉클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세상 곳곳에 전하고자 미담수기집 '아름다운 인연'을 매년 발간하고 있다.

미담수기 접수기간은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이며 심사를 거쳐 선정된 35편은 미담집에 실리고 우수작 15편은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는다.

방문건강관리사업 전문인력은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서와 미담수기를 소속 시․도의 사업 담당자에게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과 수상자 명단은 9월 24일 한국건강증진재단(www.khealth.or.kr)과 방문건강관리사업 교육홈페이지(www.visitedu.or.kr)를 통해 발표한다.

재단 관계자는 "시간이 지날수록 대상자들로부터 너무 많은 사랑과 삶의 지혜를 얻는다는 이야기를 듣는다"며 "올 해 더 많은 가슴 훈훈한 아름다운 인연을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02-3781-3547)

정책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