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참여 '박스터 자원봉사의 날' 개최

한용호
발행날짜: 2013-10-23 14:52:05
  • 어린이 과학교육 및 희귀난치성 환아 치료 지원

박스터(대표 손지훈)가 지난 21일 임직원들이 참여한 '박스터 자원봉사의 날'을 개최했다.

박스터 아시아태평양은 매년 10월을 '지역사회에 의미있는 변화를 위한 달'(Making a Meaningful Difference)로 정해 각 국가별로 직원들의 자원봉사 활동을 장려하고 있다.

올해 박스터는 '어린이 과학교육 및 희귀난치성 환아 치료 지원'을 주제로 나눔 활동을 기획했다.

이날 참여한 임직원 100여명은 '박스터와 함께 하는 어린이 과학캠프', '박스터 사랑의 제빵 봉사', '사랑의 헌혈 및 헌혈증 기부' 등 다양한 자원봉사와 나눔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먼저 서울 중구지역 저소득층 아동의 과학교육 지원을 위해 신당동에 위치한 공부방 '신당꿈지역 아동센터' 어린이 20여명을 초청해 '박스터와 함께 하는 어린이 과학캠프' 를 개최했다.

또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 치료 돕기를 위해'광화문 적십자 헌혈의 집'을 방문해 헌혈했으며, 희귀질환 환아 치료 돕기 기금 조성을 위해 사내 중고 노트북을 직원 대상으로 경매하는 나눔 행사도 진행했다.

행사로 조성된 기금은 올 한해 직원들이 기부한 헌혈증과 함께 희귀질환을 앓고 있는 어린이 치료 돕기에 기부된다.

박스터 손지훈 대표는 "지역사회에 의미있는 변화를 돕기 위한 직원 자원봉사 활동은 '생명을 구하고 유지하는' 박스터 미션을 실천하는 의미있는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직원 자원봉사활동을 포함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글로벌 헬스케어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다짐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