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BMS제약, 직원 자녀 그림으로 신년 달력 제작

한용호
발행날짜: 2013-12-18 09:50:16
  • 2살부터 초등학교 6학년 어린이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공모전 참여

한국BMS제약(대표 조던 터)은 '직원 자녀 달력 그림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직원 자녀의 그림 12점으로 2014년도 달력을 제작했다.

지난 2001년 BMS미국 본사가 어린 환우의 그림으로 달력을 제작했던 것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시작한 이래, 한국BMS제약은 올해로 13년 째 '직원 자녀 달력 그림 공모전'을 통해 새해 달력을 제작하고 있다.

공모전은 초등학교 6학년 이하의 자녀를 둔 직원들 대상으로 자녀 1명당 1개의 작품을 접수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올해에는 특히 2살 아기부터 초등학교 6학년 어린이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직원 자녀들이 공모전에 참여했다.

이번 공모전에는 총 69명의 직원들이 참여하여 총 106점의 자녀들의 작품들이 접수됐다.

접수된 총 106점의 작품들은 모두 한국BMS제약 사내 인트라넷에 전시됐으며, 직원 들의 투표를 통해 달력에 들어갈 12점의 그림이 선정됐다.

새롭게 제작된 2014년도 달력은 한국BMS제약 임직원과 고객들에게 배포될 예정이다.

한국BMS제약 대외협력 담당 배명수 전무는 "매년 연말에 진행되는 직원 자녀 그림 공모전이 회사의 연례행사로 자리잡았을 만큼 직원들의 만족도가 크다"고 말했다.

또한 "달력에 정식으로 포함되는 최종 12점에 선정되기 위한 선의의 경쟁도 매우 치열하고 공모전 결과에 따라 직원들의 희비도 엇갈린다"며, "이러한 행사를 통해 직원들의 회사에 대한 소속감과 자긍심이 더 커진 것 같다"고 전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