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자보센터장 황의동·의료행위관리실장 김재선

박양명
발행날짜: 2014-02-21 17:08:03
  • 정기인사 단행…기조실장 최명례·경영지원실장 이태선

지난해부터 생긴 자동차보험심사센터장을 황의동 대구지원장이 맡게 됐다. 대구지원장에는 강미경 실장이 앉는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1급 승진 및 전보인사를 단행하고 21일 발표했다.

이는 손명세 원장이 2월 초 취임한 후 처음으로 진행된 인사다.

이번에 실장급인 1급 승진자는 김재식 총무부장을과 강희정 포괄수가개발부장, 강미경 분류체계기획부장, 유현자 평가1부장이다.

김재식 부장과 강희정 부장은 각각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으로 파견을 나간다.

강미경 부장은 대구지원장, 유현자 부장은 부산지원장으로 승진했다.

7개 지원 중 대구와 부산을 포함해 서울, 대전지원까지 총 4곳의 지원장이 바뀌었다.

서울지원장에는 이찬호 경영지원실장, 대전지원장에는 김두식 기획조정실장이 앉게 됐다.

이로인해 빈자리가 된 기획조정실장은 최명례 서울지원장, 경영지원실장은 이태선 급여평가실장이 채운다.

의료계와 밀접한 관계가 있는 의료행위관리실장에는 김재선 자동차보험심사센터장이, 자원평가실장에는 정동극 대전지원장이 임명됐다. 급여평가실장에는 강정숙 심사5부장이 실장직위 보임자로 발령났다.

이기성 실장과 이동준 실장은 각각 서울대 보건대학원과 연세대 보건대학원에 파견을 나간다.

고객지원실장에는 이성원 실장이 연구조정실장에는 박인범 부장(실장직 보임자)이 앉는다.

정책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