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D, 2015 로타텍 아기모델 5명 최종 선발

손의식
발행날짜: 2015-09-16 09:25:11
  • 최종 경쟁률 800:1…로타택 홍보 제작물·영상에 모델로 활동

로타텍 모델로 최종 선발된 5명의 아기들<사진제공:한국MSD>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머크사의 한국 법인인 한국 MSD(대표 현동욱)는 영아들의 로타바이러스 백신 '로타텍®'의 얼굴을 뽑는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5명의 아기모델을 선발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 진행된 '2015 로타텍®아기모델 선발대회'는 지난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됐으며, 역대 최다 참여율을 보이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아기들의 건강과 행복을 지켜주는 로타텍® 아기천사를 찾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아기모델 선발대회에는 총 4322명(중복응모 포함)이 응모했다.

800대1이 넘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최종적으로 5명의 로타텍®의 아기천사가 선발됐다.

로타텍®은 천사 포스터 배경 사진 가산점과 네티즌의 좋아요 추천수, 내부 심사단 평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종 합산 점수가 높은 아기들을 선발했으며, 선발된 아기천사들은 국내 유일 5가 로타바이러스 백신 로타텍®을 알리는 제작물과 영상 등에 아기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로타텍®은 2012년 제약업계 최초로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해 소비자들의 성공적인 참여를 이끌어 낸 것을 계기로, 매년 "사랑한다면, 택(Teq)하세요"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소아청소년과 병의원에 부착된 로타텍®포스터를 배경으로 아기 천사가 되어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해 참여자들의 흥미요소를 더했으며, 소비자뿐 아니라 병의원 관계자와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캠페인으로 진행됐다.

이번 아기모델 선발대회를 기획한 한국 MSD 백신 사업부 임찬호 상무는 "로타텍®에 믿음과 사랑을 보내주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한 참여형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끝나 기쁘고 감사하다"며 "이번에 선발된 로타텍®아기천사들과 함께 로타바이러스 백신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로타텍® 은 5가지 로타바이러스 혈청형(G1, G2, G3, G4, P1A)을 직접 포함한 유일한 5가 로타바이러스 백신으로, 국내 로타바이러스 백신 판매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