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헬스케어기기 ‘일상 속으로’

정희석
발행날짜: 2015-09-25 13:47:45
  • 녹십자헬스케어, 교보핫트랙스 입점 체험 마케팅

녹십자헬스케어(대표 이찬형)가 지난 23일부터 교보핫트랙스 광화문점에 모바일 헬스케어기기 5종을 입점하고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게 됐다.

녹십자헬스케어는 사용자 물 음용량 측정 스마트컵 ‘워터클’(Watercle)을 비롯해 피트니스 밴드 ‘워키디’(Walkie+D) 시리즈 3종(오리지날·밴드·커피)과 ‘스마트 X 바이크’를 입점하고 제품 시연과 체험을 진행하는 체험 마케팅을 펼쳤다.

교보핫트랙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마트 X 바이크는 게임과 바이크를 결합해 운동에 오락성을 가미한 신개념 인도어(Indoor) 바이크.

페달을 굴려 게임 속 캐릭터 속도를 조정하고 바이크 손잡이에 장착된 조이스틱으로 방향을 전환하는 등 실제 게임을 즐기듯 운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동되는 게임은 아스팔트8 등 주로 레이싱·스포츠·아케이드 게임으로 실제 스마트폰 게임시장에서 다운로드 수 천만 건 이상 되는 상위랭킹 게임을 지원한다.

이찬형 대표는 “모바일 헬스케어기기의 주목적은 사용자 생활습관을 개선시키고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라며 “사용자 경험이 가장 중요한 모바일 헬스케어기기 특성상 소비자가 체험할 수 있는 공간마련을 위해 교보핫트랙스에 입점하게 됐다”고 밝혔다.

녹십자헬스케어는 교보핫트랙스 광화문점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교보핫트랙스에 입점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