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수 의원, 아산 우수 농특산물 특판전 '성황'

이창진
발행날짜: 2015-11-06 09:07:57
  • 김춘진 위원장 등 동료의원 참석 "아산 농특산물 알리기 최선"

새누리당 이명수 의원(충남 아산, 보건복지위 여당 간사)은 지난 5일 국회 후생관 앞마당에서 아산시청, 아산시 지역농협, 아산시 축산농협, 아산시 원예농협과 공동으로 주최한 '아산 우수 농특산물 특판전'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이명수 의원은 "아산지역의 쌀, 배, 사과, 고구마, 양봉 등 농특산물은 전국적으로도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지만, 타 지역의 브랜드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 알려져 있는 것이 현실이다"면서 "농심이 천심이라고 하는데 앞으로 우리 농민들을 위해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명수 의원은 "오늘 이 자리를 함께 만들어 주신 아산시, 아산시 지역농협, 아산시 축산농협, 아산시 원예농협, 아산시 농협공동사업법인, 아산벌꿀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아산시 국회의원으로서 앞으로도 아산의 질 좋은 농특산물을 전국적으로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춘진 보건복지위원장을 비롯해 이한성 법제사법위원회 간사, 신경림 의원, 박윤옥 의원, 이에리사 의원 등 많은 동료의원들이 참석했으며 보건복지부 및 식약처, 보건복지위 산하기관, 아산시 농협, 축협, 원예농협, 농협공동사업법인 관계자들이 행사장을 가득 메워 준비된 물량이 모두 조기에 판매되는 등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정책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