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글로벌 전문기업 육성 유공자 포상

정희석
발행날짜: 2015-11-09 16:19:44
  • 2015 리딩 코리아 잡페스티벌서 산자부 장관상

글로벌 전문기업 유공자 포상 시상식 기념 촬영. 사진 왼쪽으로부터 세번째가 세라젬 이인규 대표
세라젬이 9일 코엑스에서 열린 ‘2015 리딩 코리아 잡페스티벌’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표창을 받았다.

세라젬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글로벌 전문기업 육성 프로그램에 참여하면서 우수한 성과를 창출 중인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한 유공자 포상에서 수출확대부문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세라젬 이인규 대표는 “세라젬은 해외시장 개척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현재 수출 비중이 95% 이상 차지하는 수출주도형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며 “앞으로도 수출증대를 통해 글로벌 헬스케어시장에서 국가브랜드 향상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세라젬은 세계 최초로 자동온열마사지기를 개발해 1999년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유럽, 중남미 등 전 세계 71개국 2500여개 유통망을 확보했다.

특히 2005년 5000만 달러 수출탑에 이어 2008년 7000만 달러 수출탑을 수상해 세계 온열마사지기시장을 비롯한 헬스케어업계 대표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