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의료원 사보 '프러포즈' 복지부 장관상 수상

발행날짜: 2015-12-04 09:41:42
  •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서 인쇄사보 부문 영예

경희의료원 사보 '프러포즈'가 2015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에서 보건복지부 장관상(인쇄사보 부문)을 수상했다.

1981년 창간한 경희의료원 사보의 제호(프러포즈)는 공모전을 통해 선정됐으며 '건강한 삶을 위한 제안(Propose)'을 뜻한다.

최근 제408호를 발행한 프러포즈는 의학 및 건강 정보를 쉽고 재미있게 풀면서 오랜 시간동안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주요 코너로는 의료진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명의초대석, 의대․치과․한방 교수가 전하는 건강칼럼, 일상에서의 의학 궁금증을 Q&A로 풀어가는 건강읽기, 인포그래픽으로 알아보는 질환정보 Health Info, 전문특화센터를 소개하는 병원생활백서 등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경희의료원의 후원과 도움으로 건강한 삶을 되찾은 환우의 이야기를 담아낸 프러포즈 우체통을 통해 가슴 따뜻한 소식과 사회공헌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임영진 경희의료원장은 "긴 세월동안 환자, 보호자 및 일반 독자들께서 보내주신 사랑이 모여 수상의 영광을 얻게 됐다"며 "앞으로도 독자 여러분께 감동을 전하고 건강하고 활기찬 인생을 사실 수 있도록 좋은 정보를 소개하면서 오랫동안 함께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프러포즈는 경희의료원 홈페이지(www.khmc.or.kr) 및 웹진(www.khmcmagaz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