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파, DKSH와 맞손…의료기기 영역 확대

이석준
발행날짜: 2015-12-07 09:49:06
  • 파마라스틱 대표 제품 DKSH 국내 약국 유통망 통해 판매

신파 코리아가 스위스 기반의 글로벌 기업 DKSH 코리아 헬스케어 사업부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이번 제휴로 신파는 자사 의료기기 전문 브랜드 '파마라스틱(Farmalastic)' 대표 제품을 DKSH 헬스케어 사업부 국내 약국 유통망을 통해 판매한다.

제품은 파마라스틱 '포돌로지' 시리즈와 '임산부벨트'가 12월부터, 관절보호대는 내년 1월부터 전국 약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신파 오종원 BM은 "파마라스틱 전 제품은 유럽 CE마크를 획득해 안전성이 보증됐다. 스페인에서 40% 시장점유율을 기록하며 국내외에서 품질과 효과의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제휴는 아시아 시장 진출 확대를 모색하는 신파가 DKSH의 튼튼한 유통망을 통해 유럽 우수 의료기기를 더 널리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라보라토리 신파는 EU 제약강국인 스페인 1위 제약기업으로 현재 52개국에 진출해 있다. 2013년 아시아태평양 지역에는 최초로 한국에 법인을 설립했다.

DKSH 헬스케어 사업부는 아시아 시장에서 사업 성장을 도모하는 기업을 상대로 시장 확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2만7600여 명의 직원들이 35개국 750곳의 비즈니스 로케이션에서 근무하고 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