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3M, 감염병 예방 손소독제 설치 지원

정희석
발행날짜: 2016-04-11 15:06:11
  • 구매 학교에 구매수량과 동일한 디스펜서 무료 증정

한국3M(대표 정병국)이 학교 내 감염병 예방을 위해 전국 초중고등학교 보건교사가 7월 15일까지 학교 비치용도로 3M 손소독제를 구입하면 전용 디스펜서를 무료 지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전 세계적으로 감염병 및 메르스·사스 등 신종 바이러스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감염관리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기업으로서 학생 감염관리 및 손 위생 향상을 돕겠다는 취지로 마련했다.

이를 통해 보건교사를 위한 전문 보건위생용품 판매 사이트(www.emedic.co.kr)에서 한국3M 손소독제 ‘새니타이저 9270겔 1200ml’를 구입하면 그 수량만큼 벽걸이용 디스펜서가 해당 학교에 배송된다.

한국3M은 3개월간 총 7000개 디스펜서를 지원할 예정이다.

5월 13일까지 보건교사 대상 퀴즈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국3M은 정답자 300명의 보건교사가 속한 학교에는 손에 서식하는 세균 종류 및 올바른 손 위생 방법을 알기 쉽게 설명한 ‘손위생 교육 보드’를 전한다.

한국3M 헬스케어사업부 송인경 과장은 “교육부와 보건교사가 손을 잡고 학교 감염병 예방을 위해 힘쓰고 있는 상황에서 한국3M도 이에 동참하기 위해 ‘건강한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유행성 질환이 퍼지기 쉬운 학교에서 감염병을 예방하고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에 기여하기 위해 보건교사와 함께 손 위생 실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