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 3억 ‘파격 조건’ 해외영업 임원 공개모집

정희석
발행날짜: 2017-02-01 21:31:49
  • 피부미용 의료기기업체 ‘원텍’ 이달 20일까지 원서 접수

국내 한 의료기기업체가 파격적인 연봉을 내세워 해외영업 총괄 임원 공개모집에 나서 화제다.

레이저·초음파 등 피부미용 의료기기업체 원텍(대표 김정현)은 연봉 3억원의 파격적인 조건에 해외영업 총괄 임원을 공개모집한다.

원텍은 12년간 연속 성장을 이어온 국내 피부미용 의료기기업체로 코스닥 상장 준비 등 큰 변화를 대비하고 새롭게 성장 모멘텀을 만들어 가기 위해 세계 최고 수준 인재를 영입할 계획이다.

해외영업 총괄 임원은 원텍 레이저 초음파 고주파 등 피부미용 의료기기와 수술을 위한 서지컬 장비 등 해외영업을 맡게 된다.

지역적으로는 미주 유럽 아시아 중화권 등 해외 전 지역에 대한 영업을 총괄한다.

자격 요건으로는 분야에 관계없이 해외영업 경력 15년 이상 경험을 보유하면서 피부미용 의료기기시장에 대한 안목을 요구하고 있다.

또 지원자 배려 차원에서 자유 양식의 워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작성해 사람인 잡코리아 등 구직 사이트 공고를 통해 지원하거나 이메일(gsum@wtlaser.com)로도 지원할 수 있다.

원텍은 1차 서류 합격자에 한해 엄격한 자질 평가를 위해 ‘직무수행 계획서’를 제출 받아 평가를 진행하고 이후 면접 순으로 평가를 진행할 예정이다.

원서 접수 마감은 이달 20일까지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