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칼스탠다드, 중동시장 진출 시동

정희석
발행날짜: 2017-02-15 12:11:17
  • 42회 아랍헬스 참가…현장계약·대리점 발굴 등 성과

메디칼스탠다드(대표이사 이승묵)가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2일까지 두바이 국제전시센터에서 열린 중동 최대 규모 의료기기전시회 ‘제42회 아랍헬스’에 참가해 현지 대리점 발굴 등 성과를 거뒀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중동지역은 PACS(의료영상저장전송시스템) 및 원격진료서비스 수요가 해마나 늘어나고 있는 추세.

특히 사우디아라비아 이란 UAE의 경우 병원 디지털화에 따른 의료기기 및 소프트웨어 도입 속도가 빨라지고 있다.

실제로 올해 아랍헬스를 찾은 중동지역 바이어들은 의사 간 협진 및 원거리 원격진료서비스 등 메디칼스탠다드의 다양한 솔루션과 신속하고 정확한 24시간 원격서비스 대응에 대한 높은 관심과 신뢰감을 나타냈다.

메디칼스탠다드 관계자는 “이번 아랍헬스에서는 사우디아라비아·이란의 원격진료사업 관련 현장계약을 체결하고 UAE·레바논 등에서 현지 대리점을 발굴하는 큰 성과를 얻었다”고 밝혔다.

그는 또 “올해 아랍헬스 참가를 계기로 중동시장 진출을 위한 본격적인 현지 마케팅과 함께 대리점 발굴과 개원 예정인 병원 관계자들과의 미팅을 점차 늘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