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향대 부천병원, 제17주년 개원기념식

발행날짜: 2018-04-09 11:01:04
  • 의료정보팀 송은숙 의무기록사 등 표창 수여

순천향대 부속 부천병원(병원장 신응진)이 최근 향설대강당에서 제17주년 개원 기념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김부성 이사장, 신응진 병원장, 민경대 대외협력부원장, 김진국 진료부원장 등 주요 보직자와 교직원들이 참석했다.

개원 17주년을 기념해 의료정보팀 송은순 의무기록사에게 우수직원 이사장 표창이 수여됐으며, 성형외과 김용배 교수 외 49명에게 장기근속 표창, 내분비대사내과 김철희 교수 외 24명에게 모범직원 표창 등이 수여됐다.

김부성 이사장은 축사를 통해 "순천향대 부천병원을 지역 최고의 중증환자 전문 치료기관으로 발전시킨 교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급변하는 의료 환경과 정책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을 순천향대 부천병원만의 강력한 미래 먹거리를 찾는 데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신응진 병원장은 "부천병원 발전의 힘은 교직원 한 명 한 명의 열정과 헌신적인 노력 덕분"이라며 "3년 뒤 맞을 개원 20주년을 앞두고 경기 서부권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갖춘 병원, 가장 안전한 병원, 직원이 행복한 병원이 되자"고 말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