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바시스템즈, 심현종 한국지사장 선임

정희석
발행날짜: 2018-04-09 12:50:01
  • 연구개발 S/W 영업 확대·영업 프로세스 혁신 지원

클라우드 기반 글로벌 소프트웨어업체 비바시스템즈(이하 비바)는 심현종 한국 지사장을 신규 선임했다고 9일 밝혔다.

비바는 제약·생명과학기업에 특화된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업체로 생명과학 분야 R&D S/W분야에서 16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심 지사장을 영입해 더욱 공격적으로 국내 영업에 나설 계획이다.

심 지사장은 국내사업 전반을 총괄하면서 중국·아시아태평양시장에서의 R&D 클라우드 S/W 영업을 이끌게 된다.

알렉스 패리스(Alex Paris) 비바 아시아태평양지역 본부장은 “심 지사장이 생명과학 R&D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와 전문성을 토대로 한국과 아시아시장 전역에서 비바의 고객 기반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비바는 심 지사장 선임을 통해 국내 생명과학기업들과 보다 전략적인 파트너십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심현종 지사장은 “생명과학·제약산업에서의 디지털화가 가속화돼 국내·아시아에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성장 잠재력이 매우 크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국내 생명과학 R&D S/W분야 영업을 확대하고 제약업체 영업 프로세스 혁신을 지원할 수 있는 비즈니스 솔루션 제공에도 힘쓸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