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텍 3D X-ray ‘Green Smart’ 중국 인증 획득

정희석
발행날짜: 2018-06-14 12:07:04
  • 중국 치과용 X-ray 시장점유율 1위 석권 시동

바텍은 치과용 X-ray 진단장비 ‘Green Smart’(그린 스마트)가 중국 의료기기 인증을 획득해 본격 판매에 돌입한다고 14일 밝혔다.

치과용 2D 파노라마 진단장비시장에서 중국 내 1위를 점유해온 바텍은 이번 신규 인증을 계기로 중국 3D 진단장비시장에서도 빠른 시장 확대를 통해 1위를 석권한다는 전략이다.

바텍은 경쟁사 대비 저선량·초고속 X-ray 촬영이 가능한 혁신 제품을 전 세계에 선보이며 ‘그린 바텍’(Green Vatech) 콘셉트로 덴탈 분야 선도기업으로서 차별화된 입지를 굳혀왔다.

이번에 중국 판매 인증을 획득한 Green Smart는 혁신적인 3D 소프트웨어 탑재로 치아 식립 정확도를 높여 세계 최대 임플란트 시장인 중국시장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바텍은 Green Smart 인증을 계기로 중국 치과용 X-ray(Extra Oral X-Ray)시장 전체 1위 석권을 노리고 있다.

바텍은 이미 선두를 점한 2D시장에서 현지 생산 경쟁력을 바탕으로 확고한 1위를 굳혀가는 한편 신제품 라인업 강화를 계기로 매년 30% 이상 고성장을 거두고 있는 중국 3D시장에서 시장점유율을 높여 전체 1위를 목표로 한다.

혁신성과 트랜드에 민감한 중국 의료기기시장 특성을 활용해 이미 의료 선진국인 북미시장에서 성공을 거둔 혁신 제품을 연이어 출시해 가격 위주로만 경쟁하는 현지 업체 대비 경쟁 우위를 점한다는 계획이다.

바텍 현정훈 부회장은 “바텍은 중국 2D시장에서 31%가 넘는 점유율을 보유한 1위 사업자로 혁신적 덴탈 이미징 기업으로 자리잡아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중국 현지기업들이 따라잡을 수 없는 혁신적 제품으로 3D시장을 합리적 가격으로 공략해 단기간에 중국 전체 치과용 X-ray 진단장비 1위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