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병원 내분비내과 Back to school 연수강좌

발행날짜: 2018-10-16 10:18:35
  • 11월 11일 백범기념관에서 진행

경희대병원 내분비내과(과장 오승준)가 오는 11월 11일 백범기념관에서 교과서 중심의 Back to school 연수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좌는 총 4개의 세션으로 구성되며 경희대병원(내분비내과 전숙·진상욱 교수)과 강동경희대병원, 서울대병원, 을지대병원 등 총 7개 병원의 의료진이 연자로 나선다.

주제는 ▲뇌하수체 우연종의 진단과 관리 ▲갑상선 기능 검사의 해석 ▲임신과 관련된 갑상선 질환 ▲부갑상선기능이상의 진단과 치료 등이다.

내분비내과 오승준 교수는 "의학의 발전 속도에 맞춰 교과서에 많은 변화가 있지만, 바쁜 진료 환경 속에서 교과서를 볼 수 있는 기회가 부족하다"며 "이번 연수강좌는 내분비내과 영역의 내과학 교과서를 리뷰하고,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사전등록은 11월 8일까지 경희의대 내과학교실 홈페이지(www.kumcim.org)에서 진행되며, 당일 현장등록도 가능하다. 이번 연수강좌는 대한의사협회평점 6점, 분과연수교육 6점이 부여된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