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랩스, 박경득 신임 대표이사 선임

정희석
발행날짜: 2018-11-28 11:39:58
  • 굿닥 병의원 예약접수 서비스 등 신규 사업 총괄

케어랩스(대표 김동수)가 지난 27일 개최된 이사회를 통해 박경득 굿닥 사업본부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박 신임 대표이사는 김동수 대표이사와 함께 기존 각자대표 체제를 유지하게 된다.

박경득 대표이사는 모바일 헬스케어 플랫폼 ‘굿닥’ 설립 멤버로 굿닥의 고속 성장과 수익화를 이끌며 케어랩스에 합류했다.

이후 굿닥 사업본부장으로서 병의원 예약접수 서비스 등 헬스케어분야 신규사업들을 성공적으로 추진해왔다.

케어랩스는 헬스케어와 IT분야 전문성을 동시에 갖춘 신임 대표 선임을 통해 굿닥의 병원 및 약국 검색 기능을 강화하고 다양한 의료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관련 헬스케어사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특히 병의원 예약·접수부터 자동 보험 청구, 모바일 처방전 등으로 이어지는 ‘원스톱 헬스케어 서비스’ 완성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

박경득 신임 대표이사는 “굿닥 병원 접수 서비스가 누적 이용 300만건을 돌파하는 등 신규사업 성장세가 가파르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케어랩스를 국내 최고의 헬스케어 플랫폼기업으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