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바이오파마 ‘2018년 경기 우수 벤처기업’ 선정

정희석
발행날짜: 2018-12-14 13:19:34
  • 경기벤처기업인의 날 경기도지사 표창 수상

인트로바이오파마(대표 박석용)가 제19회 경기벤처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2018년 경기 우수 벤처기업’으로 선정돼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경기벤처기업인의 날 행사는 경기벤처기업협회 주관으로 벤처기업의 기술개발 및 투자, 품질, 안정성, 수익성, 고용창출 및 국가경제 기여도 등을 종합 심사해 도내 우수 벤처기업인의 자긍심과 희망을 고취시키고자 마련된 자리.

행사에서는 우수 벤처기업인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열렸다.

인트로바이오파마 박석용 대표는 이 자리에서 벤처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인트로바이오파마는 바이오·의료기기 전문기업 시너지이노베이션 자회사로 식약처 PIC/S GMP 허가 이후 의약품 제형 개발 기술이전 외에 생산·품질관리·허가까지 가능한 의약품을 개발 생산하고 있다.

박석용 인트로바이오파마 대표는 “지금까지 연구개발 역량과 의약품 생산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약 개발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왔다”며 “앞으로도 벤처정신을 가지고 혁신적인 기술과 뛰어난 제품 개발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앞서 인트로바이오파마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으로부터 혁신적 기술·도전정신 등을 인정받아 ‘2018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에도 선정됐다.

선정된 기업은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마크’ 사용과 함께 각종 도내 사업에 대한 가점을 부여받는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