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고양FC 유소년 축구팀 후원

정희석
발행날짜: 2019-01-25 19:03:55
  • 영양 및 체력관리·체중조절 제품 지속 지원

지난달 11일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에서 진행된 ‘고양FC U-15&18 뉴트리션 협약식’ 모습. 사진 왼쪽부터 김태훈 고양FC 유소년 축구팀 코치·홍긍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지사장·이용권 감독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가 지난달 11일 서울 강남구 유사나코리아 본사에서 고양FC 유소년 축구팀(15세·18세팀)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고양FC 유소년 축구팀은 각종 축구대회에서 상위권 성적을 유지하고 2018년 후반기 주말리그 우승까지 차지해 왕중왕전까지 진출하는 등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는 유소년 축구팀.

이번 협약식은 유사나가 1992년부터 진행해온 자사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 ‘USANA Athletes’(유사나 스포츠선수) 일환으로 유소년 축구팀의 체력관리와 경기력 유지를 위한 지속적인 지원은 물론 국내 스포츠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유사나는 성장기 축구 선수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체력 향상을 위해 16가지 비타민, 미네랄,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골고루 함유된 ‘뉴트리밀’과 단백질 보충에 도움을 주는 ‘프로틴플러스’ 등 제품을 후원할 계획이다.

홍긍화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지사장은 “고양FC 유소년 축구팀 후원은 프로선수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더 건강한 스포츠 환경을 조성해주기 위한 취지로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성장기에 숙소생활을 하면서 운동과 공부를 병행하느라 영양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유소년 축구팀에게 제품을 지원해 선수들의 건강과 체력관리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유사나코리아는 USANA Athletes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 프로 엘리트 선수 50여명과 프로야구 한화이글스, 고양FC 유소년 축구팀 등 국내 스포츠 선수들에게 유사나 뉴트리션을 후원하고 있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