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프라웨어 테크놀로지, 미래형 피트니스 솔루션 ‘온핏’ 공개

정희석
발행날짜: 2019-02-26 15:11:14
  • 체력 측정 분석부터 맞춤형 운동 처방 설계 제공

인프라웨어 테크놀러지(대표이사 엄태철)가 오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포엑스(SPOEX) 2019’에서 보다 새로워진 미래형 피트니스 솔루션 ‘온핏’(OnFit)을 공개한다.

온핏은 개인별 체력측정 결과 및 생활패턴 등을 다각적으로 분석해 최적의 건강관리 목표를 수립하고 운동 처방을 내려주는 ICT 기반 유웰니스 서비스.

인프라웨어 테크놀로지는 스포엑스 2019에서 ▲온핏 스마트미러 ▲온핏 카디오 ▲온핏 웨이트 ▲온핏 셀프케어 존 등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동작인식 기술이 적용된 ‘온핏 스마트미러’는 거울 내 모션인식 센서로 근력 운동의 세부 동작을 인식해 자동 카운팅 할 뿐만 아니라 정확한 동작에 대한 가이드도 제공한다.

또 개인별 측정된 건강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 운동 처방을 설계해 주는 것도 특징이다.

‘온핏 카디오’·‘온핏 웨이트’는 각각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에 대한 맞춤 운동을 처방하고 관리할 수 있게 돕는다.

기기에 개인별 밴드를 태그하면 맞춤식 운동 처방이 해당 기기에 자동 설정되고 운동 기록 또한 자동 저장돼 언제 어디서나 확인 가능하다.

인프라웨어 테크놀러지 부스에서는 개인 건강상태를 체크하고 관리하는 ‘온핏 셀프케어 존’을 비롯해 안내 키오스크, 관리자 프로그램, 스마트 락커 등 미래형 피트니스의 전 과정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엄태철 인프라웨어 테크놀러지 대표이사는 “헬스·피트니스 등 최신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스포츠 레저산업 박람회인 스포엑스에서 온핏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보다 새로워진 온핏을 통해 미래형 피트니스 전 과정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