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트론 코리아 ‘이그나이트 2019’ 참가

정희석
발행날짜: 2019-03-29 10:09:15
  • 보청기 플랫폼 ‘디스커버’·체험 프로그램 ‘플렉스: 트라이얼’ 소개

글로벌 청각 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 프리미엄 브랜드 ‘유니트론(unitron) 코리아’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유니트론 글로벌 컨퍼런스 이그나이트(Ignite) 2019’에 참석했다.

유니트론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ove the experience’가 적용된 로고
이그나이트는 매년 개최되는 유니트론 글로벌 컨퍼런스.

전 세계 지사 주요 담당자들이 참석하며 신규 플랫폼과 신제품 소개를 포함한 다양한 주제로 워크숍이 진행된다.

올해는 신규 보청기 플랫폼 ‘디스커버’(Discover)와 유니트론 보청기 체험 프로그램 ‘플렉스: 트라이얼’(FLEX: TRIAL)에 대한 세션이 중점적으로 다뤄졌다.

유니트론 코리아는 오픈형 보청기를 시작으로 디스커버 플랫폼이 적용된 보청기를 오는 7월부터 순차적으로 국내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신규 플랫폼이 적용된 오픈형 보청기 ‘목시’(Moxi)는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블루투스로 연결해 핸즈프리 양이통화 및 고품질 스테레오 사운드로 미디어 스트리밍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된 충전식 타입도 제공될 예정이다.

또 디스커버 플랫폼이 적용된 목시 역시 체험 프로그램인 ‘플렉스: 트라이얼’을 통해 2주간 사전체험 해볼 수 있다.

고병관 유니트론 코리아 영업부 팀장은 “올해 이그나이트 2019에서는 신규 플랫폼 디스커버와 이를 적용한 보청기가 소개돼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고 말했다.

그는 “7월부터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최신 기술이 접목된 목시 보청기를 사전체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