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 ‘제9회 위풍당당 캠페인’ 개최

정희석
발행날짜: 2019-12-05 16:37:24
  • 방송인 김미화 씨 강연…당뇨병 사회적 관심 제고

아이센스(대표 차근식)가 지난 4일 2019 국제당뇨병연맹총회(IDF Congress)와 국제당뇨산업전(IDIF 2019)이 열린 부산 벡스코에서 당뇨인과 가족 약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9회 위풍당당 캠페인’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9회를 맞은 위풍당당 캠페인은 아이센스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당뇨병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당뇨인에게 희망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매년 힐링캠프·템플스테이·샌드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당뇨인과 그 가족의 건강한 삶과 당당함을 응원해왔다.

이날 강연자로 초대된 방송인 김미화 씨는 ‘내 인생의 주인공은 바로 나’라는 주제로 ‘당당한 내 삶의 주인으로서 긍정적인 마인드로 삶을 살아가는 방법’에 대한 열띤 강의로 당뇨인들과 가족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재숙 아이센스 이사는 “이번 강연은 당뇨인들에게 마음의 위안과 격려 메시지를 보내고자 기획됐다”며 “위풍당당 캠페인을 매년 진행하고 있지만 특히 올해는 IDF에서 방송인 김미화 씨 강연으로 진행하게 돼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평가했다.

아이센스는 국제당뇨병연맹(IDF) 파트너사로서 이번 총회에서 전시와 산업 심포지엄(Industrial symposium) 등에 참여했다.

더불어 동시 개최되는 2019 국제당뇨산업전(IDIF 2019)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 통신기능 혈당측정기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