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바스 AI, 셀비 메디보이스 클라우드 사이트 오픈

발행날짜: 2021-08-24 10:00:24
  • 도입 비용 부담 없이 프로그램 설치로 기능 바로 사용

셀바스 AI가 의료 음성인식 솔루션 셀비 메디보이스(Selvy MediVoice)에 대한 클라우드 서비스 사이트(medivoice.selvy.ai)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셀비 메디보이스 클라우드 서비스는 초기 서비스 도입 비용 부담 없이 하나의 라이선스로 모든 기능을 의료진당 월정액으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서비스를 활용하면 EMR, PACS 등 병원 시스템에 프로그램이 자동 저장돼 수정 작업이 간소화되는 등 시간 단축 효과가 있다. 또한 간편한 방법으로 병원 데이터를 보관 및 백업할 수 있으며, 병원 인프라가 변경되더라도 시스템 재구축 및 DB 이관 등의 과정이 필요 없게 된다.

현재 셀비 메디 보이스는 세브란스병원, 동탄성심병원, 제주대병원 등에 보급돼 있는 상태다. 또한 대구 나사렛종합병원과 대경의원은 이미 클라우드 서비스 버전을 사용중에 있다.

셀바스 AI 관계자는 "뛰어난 인식률을 자랑하는 셀비 메디 보이스를 클라우드 사이트를 통해 중소병원에서도 가격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하게 됐다"며 "오는 9월 1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한영상의학회 학술대회(KCR) 2021을 통해서 설치형과 클라우드 서비스를 모두 체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