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에피스, 겨울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 나서

황병우
발행날짜: 2022-01-17 10:57:38
  • 상반기 채용 앞서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현장 중심형 멘토링 프로그램 지속 강화 목적

삼성바이오에피스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 행사 개요.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지난 여름에 이어 이번 겨울방학 기간 동안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멘토링 프로그램은 '겨울에 뭐하니?' 라는 주제로 '에피스쿨', '에피스 데이' 등 다채로운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에피스쿨'은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입사 4-5년차 직원 40여명이 멘토로 나서 직무 소개, 필요 역량, 취업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비대면 1:1 멘토링 프로그램이며, '에피스 데이'는 채용 담당자가 직접 회사를 소개하는 온라인 행사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영상 제작 등의 참여형 콘텐츠를 마련해 취업 준비생들의 흥미를 돋우고 쌍방향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미래 바이오산업을 이끌어 갈 인재들이 보다 실질적인 취업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지난해부터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 직무 멘토링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삼성바이오에피스 인사팀장 노성원 상무는 "현장 중심형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속 강화함으로써 취업 준비생들이 업계와 회사를 잘 이해를 돕고자 한다"며 "나아가 한국 바이오 제약 산업을 이끌어 갈 전문가로 성장해 나가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에피스쿨'은 1월 17일부터, '에피스 데이'는 28일부터 삼성바이오에피스 회사 홈페이지(www.samsungbioepis.com)를 통해 참가 신청 접수를 받는다.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이한 삼성바이오에피스는 미래 바이오산업 인재 양성을 위해 국내 6개 대학(KAIST, 전남대, POSTECH, 성균관대, 서울대, 연세대)과 연계해 현장 맞춤형 교육을 지원하는 '바이오의약 프로그램', '연구노트 경진대회' 등의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