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병원, 개원 32주년 기념식 "스마트병원 도약"

발행날짜: 2022-05-30 11:15:06
  • 한림인술상 등 시상…안희배 병원장 "중증질환 위상 강화"

동아대병원(병원장 안희배)은 지난 27일 원내 대강당에서 교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원 32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동아대병원 개원 32주년 기념식 안희배 병원장 인사말 모습.

기념식에서는 순환기내과 김영대 교수의 공로상을 비롯 모범 교원상, 모범 직원상, 모범 부서상, 장기근속상 수상과 협력병원 감사패 증정이 있었다.

제21회 한림인술상 시상식에서는 33편 SCI급 논문 발표와 50여회 연구과제 수행 등 우수한 연구실적을 보인 혈액종양내과 오성용 교수가 학술부문 수상자로, 저소득 및 소외계층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한 간호부가 봉사공로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안희배 병원장은 기념사를 통해 코로나 19 위기극복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교직원들을 격려하면서 "다가올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수술 잘하는 중증치료 전문 대학병원으로서 위상 강화, 스마트 대학병원 도약을 위한 신의료기술과 정보통신기술(ICT) 적극 수용,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ESG 경영체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