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퍼비전, '마이사이트 원데이' 심포지엄 개최

발행날짜: 2022-06-21 10:06:48
  • 마이사이트 원데이 매커니즘과 실전 치료 사례 공유

쿠퍼비전 코리아(대표 최의경)은 최근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쿠퍼비전 마이사이트 원데이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과 롯데호텔부산에서 열린 마이사이트 원데이 심포지엄은 국내 안질환 전문가들을 초청해 소아 근시 관리의 필요성을 알아보고 소아 시력 교정과 근시 진행 완화를 위한 마이사이트 원데이의 매커니즘과 실전 치료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과 부산 심포지엄은 각각 바른눈서울안과 임현택 원장과 부산대병원 최희영 교수의 소아근시 관리의 필요성에 대한 환영사로 시작했다.

이후 마이사이트 원데이소아 근시 관리를 위한 새로운 매커니즘이라는 주제로 서울에서는 서울성모병원 신선영 교수가, 부산에서는 고대 구로병원 하석규 교수가 강연을 진행했다.

강연에서는 코로나 이후 근시 발병률도 증가하고 있어 근시 진행 억제에 적극적으로 나서야 할 필요성을 언급하며 마이사이트 원데이의 광학과 임상 결과를 통한 효과와 안전성을 소개했다.

이어서는 마이사이트 원데이 실전 치료 사례라는 주제로 서울 드림서울안과 이경욱 원장과 부산 센텀밝은빛안과 박영민 원장의 강연이 이어졌다. 두 번째 강연에서는 마이사이트원데이의 실제 임상 경험과 검사 시 주의할 점을 공유하며 근시 진행을 염려하는 부모들과 아이들과의소통의 중요성에 대해 언급했다.

쿠퍼비전 코리아 최의경 사장은 "소아 근시 관리의 필요성을 알아보고 다양한 실전 치료 사례를 공유함으로써 소아 근시 아이들이 업그레이드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심포지엄을 마련했다"며 "이번 심포지엄이 소아 근시 관리의 임상 경험에 대한 이해를 제공하는데 유익한 기회가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