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텍, RF+HIFU 결합한 The Great RF Sonata 허가

발행날짜: 2023-09-04 12:10:50
  • 올리지오와 울트라스킨 타이탄 합친 하이브리드 제품 출시

원텍이 올리지오와 울트라스킨 타이탄 기술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기기 'The Great RF Sonata'를 출시했다.

원텍은 고주파(RF) 제품 올리지오(The Oligio)와 집속형 초음파(HIFU) 시스템 울트라스킨 타이탄(Ultraskin Tightan)을 융합한 하이브리드 기기 'The Great RF Sonata'에 대한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The Great RF Sonata는 원텍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EBD(Energy Based Device) 시장의 대표 기술인 RF 와 HIFU를 하나로 결합해 하이브리드한 것이 특징이다.

초음파 및 고주파 의료기기의 장점은 일회성 소모품의 수익성에 있으며 집속형 초음파의 카트리지(Catridge)와 고주파의 팁(Tip)은 향후 의료기기 장비 보급에 따른 소모품 매출이 필연적으로 발생한다는 점에서 안정적인 매출 확보가 가능하다는 것이 원텍의 설명.

원텍 김종원 회장은 "이 기기는 두 가지 원천 기술을 모두 보유하고 있는 원텍만이 할 수 있는 일"이라며 "허가를 계기로 레이저와 에너지 기반 의료기기 1세대 기업의 기술력을 다시 한번 실현했다"고 말했다.

나아가 원텍은 'Let’s Go Global 1st'라는 슬로건 아래 해외시장 개척 및 확장에 박차를 가함과 동시에 미국 및 아시아 지역에 대한 비즈니스 확대 전략을 차근차근 준비하겠다는 전략이다.

원텍 관계자는 "올리지오와 The Great RF Sonata는 양산 체제를 조만간 완료하고 새로운 컨셉의 네이밍과 마케팅 전략으로 빠르면 올해 내 본격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의료기기·AI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