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고바이오메디칼, 척추용 임플란트 출시

조형철
발행날짜: 2003-05-30 15:58:39
  • 척추하단까지 적용범위 넓어 획기적...서울대 이춘기 교수와 공동개발

(주)솔고바이오메디칼(대표이사 김서곤)은 새로운 척추용 임플란트인 Low-Back Spinal System을 출시, 공급을 시작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서울대학교 정형학과의 이춘기 교수와 공동 개발한 솔고바이오메디칼의 Low-Back Spinal System은 국내 척추 수술의 약 70%를 차지하는 척추 전부위 수술에 적용토록 설계됐다.

솔고바이오메디칼은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전체 척추 수술 시장의 70%를 점유하고 있는 있는 척추하단부위(Low-Back)시장을 공략함으로써 대폭적인 시장 점유 및 매출 증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 이번 신제품은 향후 미세침습술(Minimal Invasive)용 임플란트 기술 개발의 발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국내 임플란트 시장의 약 25%를 점유하고 있는 솔고바이오메디칼은 척추 골절과 미세골절용 임플란트에 생산판매에 주력하며, 해외업체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한 관절시장 진출도 모색중인 것으로 드러났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