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대병원 "대전권 병의원 상생하자"

안창욱
발행날짜: 2006-04-27 21:30:44
  • 서구지역 의료인 300여명 초청 경쟁력 강화 강좌

을지대병원(원장 박주승)과 대전시 서구의사회(회장 오상근)는 27일 을지대병원 3층 범석홀에서 ‘병원 경쟁력 높이기 위한 프로젝트1-직원들과 함께 하는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대전 서구지역 병·의원에 종사하고 있는 의료인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번 강좌에서는 을지의대 병원경영학과 김영훈 교수와 윤치영스피치커뮤니케이션 윤치영 대표가 각각 ‘경쟁력 강화를 위한 병원 근무자의 자세’와 ‘감성적 리더쉽과 CS’이란 주제로 강연을 했다.

이번 공개강좌는 최근 의료계가 의료시장의 개방, 의료광고허용 폭 확대, 의료 소비자들의 의식변화 등 변혁의 시기를 맞아 의료기관의 경쟁력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병원 관계자는 “마케팅 및 친절교육을 포함해 인사, 재무 등 경영 전반을 이해하고 시행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시켜 병원경영에 관한 노하우의 공유를 통해 대전지역 병·의원 활성화를 위한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