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석조 박사 사업회, 장학증 전달식

이창진
발행날짜: 2007-03-15 11:06:05
재단법인 향설 서석조 박사 기념사업회(이사장 이상종)는 14일 순천향대병원 회의실에서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서석조 박사 기념사업회는 학교법인 동은학원의 순천향대학교와 부속병원을 설립한 서석조박사의 뜻을 기리기 위해 2000년 11월 설립, 장학사업과 학술연구 지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종 이사장을 비롯해 김부성 상임이사(순천향대 의무부총장 겸 순천향의료원장), 서교일 이사(순천향대학교총장), 김인수 이사, 박태남 이사, 이항재 이사, 안무영 이사, 서상조 감사, 태석배 감사, 김성구 순천향대병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서교일 총장은 “서석조 박사님은 50-70년대 우리나라 최고의 명의로 연세의대와 가톨릭의대를 거쳐 후학양성을 위한 큰 뜻을 품으시고 순천향병원과 의과대학을 설립했다”고 소개하고 “서석조 박사님처럼 큰 꿈을 키워나가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장학증서를 받은 학생은 순천향대 연극연화학과 정정순, 경제금융학과 김영래, 유전공학과 김연선, 환경공학과 강현미, 순천향의대 성수동, 가톨릭의대 전진, 연세의대 온혜랑 등 7명이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