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4300억 목표...큰 보너스로 보상

주경준
발행날짜: 2007-03-19 06:01:34
  • 주주총회, 지난해 3667억 매출 20% 성장 다짐

녹십자의 올해 케치프레이즈로 ‘20%Up! All-Together! Big Bonus!'를 정하고 목표와 상응하는 보상을 함께 제시했다.

녹십자(대표 허재회)는 최근 목암빌딩 대강당에서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하고 지난해 손익계산서 및 이익잉여금처분계산서 승인, 감사선임, 이사 및 감사 보수한도 승인의 의안을 다뤘다.

녹십자의 지난해 매출은 3,667억원, 경상이익 484억원, 당기순이익은 348억원의 실적을 거뒀다. 이날 주총에서는 임기가 만료된 한준환감사를 재선임했다.

녹십자 허재회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금년 매출목표는 4,300억원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달성하기 위해 ‘20%Up! All-Together! Big Bonus!’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를 통해 녹십자는 목표달성을 넘어 그 이상의 성과를 지향함으로써 주주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합심하여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