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 논현 아름다운가게 작은음악회

주경준
발행날짜: 2007-04-17 21:14:44
  • 개점 3주년 기념 새봄맞이 나눔마당 행사 가져

대웅제약(대표 이종욱)이 최근 아름다운 가게 논현점 개점 3주년을 기념 '새봄맞이 나눔마당' 행사를 가졌다.

아름다운 가게 논현점은 대웅제약이 강남대로 1층 40여 평 매장을 아름다운 가게에 기증, 탄생하게 됐으며 대웅직원들의 자원봉사 모임인 '나누미'와 '아사모(아름다운 사람들의 모임)'의 적극적인 참여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3주년 행사로 대웅제약은 봄맞이 작은 음악회를 열어 지역 주민들에게 아름다운 봄노래를 선사했으며, 기념 돌떡과 건강 음료 등을 준비, 지역주민과 가게를 방문한 모든 고객과 함께 나누었다.

이날 행사는 대웅제약 이종욱 대표 외 사회공헌 담당 전혜숙 상무 등 임원진이 참석,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고 임원들이 기증한 물품 경매전이 눈길을 끌었다.

대웅제약은 이번 행사를 위해 지난 한 달간 매주 수요일 물품 기증 행사를 진행, 본사를 비롯 공장, 연구소 등 직원들로부터 옷 가지, 도서, 책, 가방 등 2,000여 점의 물품을 기증했다

대웅제약 이종욱 대표는 "논현점 수익의 일부가 활용되는 무장애통합놀이터가 지난해 서울숲에 처음으로 완공했으며, 올해에도 2곳 정도를 추가로 건립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