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협, 로비파동 긴급 시도회장단 회의 소집

박진규
발행날짜: 2007-04-24 10:56:19
  • 수습대책 논의...장동익 "언론들 편파보도" 불만 표시

의사협회가 전국시도의사회장회의를 긴급 소집 눈덩이처럼 확산되고 있는 불법로비 파문에 대한 대책을 논의할 예정이어서 주목된다.

시도회장들은 24일 새벽 협회로부터 긴급 소집 연락을 받고 상경, 사석홀에서 곧 회의를 가질 예정이다.

한 시도의사회장은 "불법로비 의혹과 관련해 회장님의 설명이 있을 것으로 안다"며 "현재로서는 어떤 얘기가 오갈지 얘기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시도의사회장들은 장 회장의 발언이 사회적 파문을 일으키고 있는데 대해 당혹스러워하고 있다.

새벽차를 타고 급히 상경했다는 지방의 한 시도의사회장은 "장 회장이 발언에 대해 어떤 형태로든 책임을 져야하지 않겠느냐"며 "불법로비의혹과 관련해 언론과 인터뷰를 자제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장동익 회장은 "시도의사회장회의에서 불법로비의혹 사태의 진실에 대해 설명하고 정면돌파 의지를 밝힐 예정"이라고 밝히면서 언론 보도 내용에 대해 "중요한 내용은 삭제한 채 편파적인 보도를 일삼고 있다"고 불만을 표시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