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원가 "5월은 가족사랑 이벤트 달"

발행날짜: 2007-05-05 07:02:09
  • 주름시술 패키지·가족사랑 엽서보내기 등 이벤트 마련

H한의원은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가정의달 이벤트를 공지하고 있다.
개원가에서는 가정의달 5월을 맞아 가족사랑을 일깨우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다.

특히 피부·미용 관련 개원가에서는 연중 환자가 뜸한 시기인 5월의 불황을 타개하자는 취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어버이 날을 겨냥해 중년여성을 위한 피부관리 이벤트를 시작, 피부 미용 시술이 일종의 효도상품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게다가 중년여성들 사이에서 불고 있는 동안열풍과도 맞아 떨어지면서 환자들의 적극적인 반응이 기대되고 있다.

강남의 M피부과는 5월달에 한해 50~6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서마지 등 주름개선 레이저와 처진 모공 개선 효과가 있는 시술 패키지를 내놓는 등 이벤트를 실시한다.

M피부과 관계자는 "최근 어버이날 선물로 피부과 시술을 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는 언론 보도를 보고 올해 처음 이벤트를 도입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L피부·성형외과의원 이모 원장은 "실제로 5월에 가까이 다가올수록 중년 주름성형, 보톡스에 대한 문의가 늘었다"며 "가정의 달을 맞아 효도상품으로 마련하려는 이들이 과거에 비해서도 각광받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런가하면 H한의원은 가족사랑을 일깨우는 '가족 사랑 엽서보내기' 이벤트를 마련, 따뜻한 이미지를 심어주고 있다.

가족 사랑 엽서보내기 이벤트는 한의원에 내방한 환자에게 엽서를 제공, 가족에게 엽서를 쓰면 이를 모아 우편으로 보내주는 서비스.

소아환자가 많은 H한의원은 이 같은 특징을 살려 고사리 손으로 쓴 엽서를 할머니, 할아버지 댁 혹은 아빠 회사로 우편을 발송함에 따라 가족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H한의원 관계자는 "현재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5천여명 이상이 이벤트에 참여했다"며 "진료 대기하는 중에 짧게나마 마음을 담을 수 있어 참여하는 환자가 많은 것 같다"고 말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