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발 관리용 화장품 '출시'

이창진
발행날짜: 2007-09-11 09:39:32
일동제약(대표 이금기)이 최근 발 관리용 화장품 ‘다이아베케어’(사진)를 출시했다.

다이아베케어는 발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고 건조하거나 갈라지는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 당뇨환자의 발 관리에 효과적이다.

당뇨환자의 경우, 혈관과 신경에 생기는 합병증으로 인하여 쉽게 발에 병변을 일으켜 신경합병증으로 발의 감각이 둔해져 상처를 입기 쉬울 뿐만 아니라 땀 배출이 원활하지 않고 피부가 거칠어져 심하면 갈라지기도 한다.

이처럼 당뇨환자들의 신경장애, 혈관장애 및 면역기능의 이상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발의 모든 질환을 총칭하여 ‘당뇨발’이라고 하는데, 이 중 특히 당뇨병성 족부궤양의 경우 심하면 절단까지 해야 하는 심각한 결과를 초래하기도 한다.

일동제약 다이아베케어는 워싱폼과 모이스처라이징 토닝밀크 등 2단계로 구성되어 발의 세정과 보습을 돕는 제품이다.

우선, 다이아베케어-워싱폼은 순한 세정성분으로 자극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발의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보습성분이 잘 스며들도록 해줄 뿐만 아니라 항균 및 항진균 작용을 통해 감염으로 인한 염증을 예방한다.

2단계인 다이아베케어-모이스처라이징 토닝 밀크는 건조하고 거칠어진 당뇨환자의 피부에 강한 보습 효과를 제공해 판테놀과 마카다미아 오일 성분이 보습효과를 발휘하고 피부 모세혈관을 강화시켜주며 피부에 쉽게 흡수되어 끈적임이나 미끈거림이 남지 않는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