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노피-LG, 불면증제 스틸녹스 공동영업

이창진
발행날짜: 2007-10-24 12:25:42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대표 파브리스 바스키에라)와 LG생명과학(대표 김인철)은 23일 불면증 치료제 ‘스틸녹스’에 대한 공동 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하고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스틸녹스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비 벤조디아제핀 계열의 대표적인 수면제로 국내에는 1999년에 시판되어 5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사노피-아벤티스 코리아는 지난해 말 빠른 수면유도와 안전성을 특징으로 하는 스틸녹스®정에 이어 수면유지 기능을 한층 강화한 서방형 제제 스틸녹스®CR을 아시아에서 최초로 국내에 출시한 바 있다.

파브리스 바스키에라 대표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 협약은 개원의 시장에서 우수한 영업력을 보유하고 있는 LG생명과학과의 시너지를 통해 스틸녹스의 접근성을 한층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며 “최신 수면 의학 및 임상 정보 제공과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클리닉 시장에서 스틸녹스의 제품 브랜드와 리더십을 강화하는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LG생명과학 김인철 사장은 “LG생명과학의 체계화된 영업시스템과 스틸녹스의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시장 확대에 주력할 것”이라며 공동 프로모션에 대한 자신감을 피력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