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제약, 하반기 공채 100명 모집

이창진
발행날짜: 2007-11-22 09:27:44
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이 하반기 정기공채를 실시한다.

중외제약은 영업과 마케팅, 법제기획, 연구개발, 광고홍보 분야에서 대졸 신입사원과 경력사원 총 100여명을 29일까지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서류심사에 합격하면 행동서술면접 및 인적성검사, 임원면접 등 채용절차를 거치게 되며 최종합격자는 올해 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특히 이번 공채에서 중외제약은 행동서술면접(BDI, Behavioral Description interview)을 새롭게 도입키로 했다.

행동서술면접은 피면접자의 실제 경험을 토대로 실제상황에서 취했던 구체적인 행동과 조치, 생각 등을 통해 입사지원자를 평가하는 면접법으로 학벌이나 성적보다 실제 업무수행능력에 대한 과학적인 평가이다.

또 지난해부터 지원자의 기본인성을 파악하기 위해 제출서류에 포함시킨 초등학교 생활기록부도 지속적인 평가요소로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업종의 특성상 고객지향적인 영업활동이 필수적으로 요구되기 때문에 효행상, 선행상, 용감한 시민상 등 수상경력이 있거나 자원봉사를 비롯한 사회공헌 경험이 있는 지원자들에게는 가산점을 줄 예정이다.

원서접수는 홈페이지(www.cwp.co.kr) 채용정보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우편이나 이메일(insa@cwp.co.kr)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중외제약 인사팀 02-840-6608)

한편 수액전문회사인 ㈜중외는 품질관리, 수액연구 등을 담당할 신입 및 경력사원을, C&C신약연구소는 석사이상 학력을 가진 신입 및 경력연구원을 29일까지 모집하고 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