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 혁신 캠페인 '브라보 데이' 실시

이창진
발행날짜: 2008-02-21 12:03:00
보령제약(회장 김승호)은 21일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혁신 캠페인의 일환으로 ‘브라보 데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총 50여 명으로 구성된 혁신 추진팀은 ‘혁신, 지금! 여기서! 나부터!’가 새겨진 띠를 차고 원남동 본사 및 공장, 물류센터, 지방 영업소 등 전국의 사업장에서 출근하는 직원들을 맞았다.

이들은 직원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네고, 안아 주고, 혁신 메시지를 전달하며 물티슈와 부럼을 선물로 전달했다. 물티슈는 혁신에 걸림이 되는 ‘주변환경을 깨끗이 정리하자’는 의미를, 부럼은 보름맞이 선물인 동시에 ‘구습과 고정관념을 깨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영업지원팀의 박찬우 과장은 “혁신을 위해 작지만 뭔가 기여할 수 있다는 생각에 뿌듯했고, 잘 몰랐던 직원들과 인사하며 동료애를 나눌 수 있어 더 좋았다”고 말했다.

‘브라보'(BRAVO)는 보령이 추구하는 인재상인 ‘용감하고(Brave), 민첩하고(Rapid), 매력적이고(Attractive), Vigorous(활기찬), 보령인(Organizer)’을 의미하는 슬로건으로 의미를 공유하고 혁신의식을 고취하자는 취지로 시작했다.

한편, 보령제약은 지난해 7월부터 챔피언팀, 프론티어팀 등 혁신추진 TF팀을 중심으로 전임직원이 참여하는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