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병원, 개원 36주년 기념행사 개최

고신정
발행날짜: 2008-05-06 16:48:23
  • 최일용 의료원장 "한 차원 높은 도약" 다짐

최일용 의료원장과 총장상을 수상한 김미라 과장
한양대학교병원(원장 안유헌)은 지난 3일 신관 강당에서 개원 36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최일용 의료원장을 비롯해 안유헌 원장, 권성준 기획실장, 오석전 부원장 등 주요 보직자 및 교직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최일용 의료원장은 이날 기념사를 통해 "오늘은 '사랑의 실천’이라는 건학이념을 실행하기 위해 지역사회 주민을 비롯한 전 국민을 대상으로 선진의료를 보급하는데 노력해 온 한양대병원이 개원 36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날"이라면서 "이 자리를 빌어 우리 모두는 한 차원 높은 도약을 다짐해 보자"고 말했다.

또 안유헌 병원장은 "우리 모두 화합하고 병원발전에 모든 역량과 지혜를 모은다면, 치열한 의료환경에 맞서 의료계를 이끌 선도적인 대학병원으로 발전 할 것"이라면서 "우리 모두 최선을 다해 초일류 병원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이날 기념식에서는 모범직원들에 대한 시상도 이루어져 QI실 김미라 과장이 총장상, 관리과 안창선씨 등이 의료원장상을 받았다.

또 교육연구부 인턴 기영문씨 등이 병원장상을, 산부인과 황정혜 교수 외 17명이 의무기록상을, 종합검진센터 손진석 사무원 외 14명이 특별단체공로상을, 최백남 비교기과의원과 최대홍 내과의원이 우수협력병원으로 감사패를 받았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