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앤엘바이오, 항인플루엔자 건강식품 시판

이창진
발행날짜: 2009-09-20 17:30:16
  • 항바이러스 효과 지닌 '오감차 환' 개발

바이오기업 알앤엘바이오(대표 라정찬)는 최근 오리나무 추출물을 활용하여 천연 항인플루엔자 건강식품인 '오감차 환'(사진)을 시판한다고 밝혔다.

알앤엘은 지난 3년간 충남대 약대 김영호 교수팀, 서울대 수의대 권혁준 박사와 공동으로 인플루엔자 억제 효과가 있는 물질을 개발하여 왔으며 오리나무 수피로부터 항인플루엔자 효과가 뛰어난 물질을 찾아내 신약으로의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출시된 '오감차 환'은 항바이러스 효과가 뛰어난 오리나무 추출물과 면역증강 효과가 뛰어난 차가버섯 추출물 그리고 감초 추출물을 함께 조성물화 하여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억제만이 아니라 항암작용도 기대할 수 있다고 알앤엘측은 설명했다.

라정찬 대표는 "오감차 환의 가격은 한 달 분이 22,000원으로 저렴하여 천연소독제 그린존시리즈와 함께 활용을 통해 신종플루 예방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생각된다"면서 "금년 말까지 100만명 분의 판매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품 구매는 알앤엘의 인터넷쇼핑몰인 바이오스타샵(www.biostarshop.com)과 헬스코디네이터, 홈디자이너를 통해 가능하며, 이마트 등의 대형마트에서는 10월 초부터 구매할 수 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