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사, 월드컵 4강에 '브라질, 아르헨티나'

이석준
발행날짜: 2010-06-24 22:41:15
  • 동국제약, 남아공월드컵 설문 이벤트 진행

의·약사들은 현재 진행 중인 남아공월드컵 4강국에 브라질, 스페인, 아르헨티나, 독일을 꼽았다.

동국제약은 지난 3일부터 18일까지 남아공월드컵을 맞아 6월 3일부터 18일까지 의·약사를 대상으로 월드컵 본선 4강 진출 예상국 설문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설문 결과, 4강 진출 예상국은 브라질, 스페인, 아르헨티나, 독일 순이다.

또 4강 예상국 중 2개국을 전망한 조사에서는 '브라질, 아르헨티나' 그룹이 전체의 15%로 가장 많았고, '브라질, 스페인', '브라질, 독일'이 12%로 뒤를 이었다.

이번 이벤트는 동국제약이 '대한민국 원정 첫 16강 달성'을 기원하고 국내 제약기업 중 수출 분야 선도기업으로서의 인식을 전국 의·약사 대상으로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동국제약은 이벤트 기간 동안 '동국제약은 선생님들과 함께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의·약사들에게 붉은 악마 두건 및 경기 일정표 등을 배포하했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