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병원, 중국 청도시립병원과 협력 강화

안창욱
발행날짜: 2010-12-06 20:39:08
원광대병원과 MOU를 맺은 중국 산동성 청도시립병원 관계자들이 6일부터 11일까지 전라북도를 방문한다.

청도시립병원 수안쉬잉 총부원장과 왕유링 부원장, 신경과, 혈액내과, 비뇨기과, 흉부외과 주임의사 등 총 6명으로 구성된 방문단은 이번 방문길에 원광대병원 및 전북도와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6일에는 원광대병원 등 국내 의료기관 관계자들과 전북도 관계자 등이 참여하는 비지니스미팅을 갖고 협력강화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이어 7일에는 원광대병원을 방문해 병원 시설 등을 둘러보고 원광대와 원불교 중앙총부 등을 방문한 뒤, 전북도와 익산시, 원광대병원 관계자들과 만찬을 함께 할 계획이다.

또한 다음날부터는 새만금방조제와 전주 한옥마을 등 도내 유명 관광지를 찾아 한국문화체험에 나선다.

원광대병원 임정식 병원장은 "이번 방문은 지역선도 우수의료기술 육성지원사업으로 청도시립병원과의 MOU를 체결한데 이은 후속조치 성격"이라고 의미를 부여한 뒤 "산동성 VIP환자 유치에 청신호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