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최고위자과정 제8기 입학식 개최

장종원
발행날짜: 2011-03-16 09:53:44
  • 언론사 대표 등 45명 입학…6월말까지 강의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윤구)은 지난 15일 오후 7시 서울팔래스호텔 로얄볼륨에서 '제 8기 건강보험심사평가 최고위자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8기 입학생 45명과 동문, 심평원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이번 과정 입학생들은 정부 및 의·약계, 법조계, 언론계, 제약회사와 의료기기업체 CEO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는데, 3월 22일부터 6월 21일까지 약 4개월간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강의가 진행된다.

심평원 최고위자과정 교육프로그램은 '건강보험정책 현안과 과제·심사·평가·의료자원·약제비관리·현지조사' 등 현재 건강보험제도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주제들을 실무를 담당하고 있는 심평원 및 각계 전문가들의 강의와 학생과의 토론형식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심평원 관계자는 "건강보험심사평가 최고위자과정이 참가자들에게는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나아가 국민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명품 교육과정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정책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