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한 사장 "신뢰 속 글로벌 기업 도약할 것"

이석준
발행날짜: 2011-06-09 11:17:51
  • 비씨월드제약 창립 5주년 기념행사 개최

비씨월드제약 창립 5주년 기념행사.
"신뢰를 바탕으로 즐겁게 일하는 사람들로 가득한 존경받는 글로벌 제약기업으로 도약하자."

비씨월드제약(대표이사 홍성한)은 지난 1일 창립 5주년을 맞아 속리산 국립공원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기념식과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홍성한 사장은 기념사에서 "우리 회사는 2년 연속 보건복지부 의료연구개발 사업에 선정됐고, 미국, 일본, EU 등 12개국에 특허 출원 중인 신규 프로젝트 과제가 하반기에 임상 돌입하는 등 R&D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또한 동결건조시설을 완비하고 수탁 및 수출을 진행 중이며, 수출 개시 후 3년만에 100만불 수출의 탑을 달성했다.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홍 사장은 직원들간의 신뢰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2015년에 국내영업 1000억, 수출 1000만 달러 달성이라는 중장기 목표를 위해 직원들 간에 신뢰를 바탕으로 즐겁게 일해 존경받는 글로벌 제약기업으로 도약하자"고 강조했다.

이에 한 직원은 "이번 창립기념행사를 통해 직원들과의 배려, 신뢰가 얼마나 중요한지 알았으며 그 어느때보다 힘든 제약환경이지만 비전 있는 회사에 다니게 된 것을 큰 기쁨으로 알고 맡은바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새로 도입한 인사제도에 따라 오예균 대전지점장, 조재현 생산관리실장, 임지성 제제연구실장이 신임 위원으로 임명됐다.

제약·바이오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