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을 품은 건진센터에서 축제를 즐기세요"

발행날짜: 2012-10-18 10:46:30
  • 명지병원, 10월 23일부터 11월 1일까지 숲마루 페스티벌

관동의대 명지병원(병원장 김세철)이 건강보험검진센터 숲마루 개소를 기념해 건강강좌와 힐링콘서트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3일 오전 11시 개소식에 앞서 오전 10시 대강당에서는 김세철 병원장이 '100세 건강 시대의 성'을 주제로 한 특강을 진행하며 오후에는 병원 자원봉사자들을 위로하는 초청행사가 열린다.

24일에는 지역주민 및 환우, 보호자가 숲마루를 방문해 기초 검진과 다양한 건강 퀴즈 문제를 풀며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가꿀 수 있는 체험행사가 마련된다.

25일에는 지역 오피니언 리더들로 구성된 헬스리더 초청 영화감상회가 열리며 26일에는 지하철 3호선 화정역에서 찾아가는 건강검진 봉사활동을 펼친다.

30일 오전 11시에는 인터넷중독치료센터 김현수 교수(정신건강의학과)가 학부모를 대상으로 청소년의 인터넷 및 게임 중독을 주제로 한 특강을 실시하고 11월 1일에는 신경과 박종호 교수가 뇌졸중을 주제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건강강좌를 개최한다.

숲마루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하게될 숲마루 오픈 축하 힐링콘서트는 11월 1일 오후 4시30분부터 병원 로비에서 개최된다.

유라시아 챔버 앙상블과 캔터베리 성악 연주단, 국악 연주팀 및 명지병원 예술치유센터 소속 예술치료사 등 다양한 분야의 연주단이 출연하며 진행은 개그우먼 송은이 씨가 맡는다.

한편, 숲을 품은 검진센터인 숲마루는 폭포와 시내가 흐르는 숲 속에서 산림욕을 하며 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는 힐링 공간이다.

병·의원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