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인력개발원, 올해 첫 오송 CEO 포럼 개최

이창진
발행날짜: 2013-01-27 16:26:44
  • 국책기관과 지자체, 제약사 등 참석 "신학연 발전 모범사례"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원장 이상용, 이하 KOHI)은 최근 국책기관과 11개 제약사, 충북도청, 청원군청, 고려대, 오송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심사평가원 등 산학연관 기관 대표들이 참석하는 오송CEO포럼을 개최했다.

올해 첫 열린 포럼에서는 ▲2012년 오송 CEO포럼 경과보고 ▲오송 바이오밸리 추진계획 ▲오송 화장품․뷰티 국제박람회 소개 ▲오송 첨단의료복합단지 조성 및 재단 현황 ▲기관․기업의 최근 동향 등을 논의햇다.

개발원은 2011년 포럼 창설 이후 지금까지 주도적인 역할을 담당해왔다.

이상용 원장은 "오송 CEO포럼이 회원기관의 협조와 참여로 인해 산학연관 네트워크 구축으로 지역발전 모델의 모범사례가 됐다"고 참석자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이 원장은 이어 "발전적이고 생산적인 포럼이 될 수 있도록 보다 민간기업들의 참여와 국책기관의 협조를 통해 상생과 동반성장의 모델로 발전해 나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정책 기사

댓글

댓글운영규칙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더보기
약관을 동의해주세요.
닫기
댓글운영규칙
댓글은 로그인 후 댓글을 남기실 수 있으며 전체 아이디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ex) medi****** 아이디 앞 네자리 표기 이외 * 처리
댓글 삭제기준 다음의 경우 사전 통보없이 삭제하고 아이디 이용정지 또는 영구 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저작권・인격권 등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2. 상용프로그램의 등록과 게재, 배포를 안내하는 게시물
3. 타인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한 내용을 담은 게시물
4. 욕설 및 비방, 음란성 댓글